자주하는 질문 FAQ

무나투나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2.749.1130
구분 제목
  • Q무나투나탭 사용방법(2017년 모델)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입니다^^
    무나투나 탭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모델)

    1. 무나투나 탭 하단에 있는 무나투나 아이콘을 클릭해 주십시오.


    2. [공지사항]은 WIFI가 연결되어야만 보실 수 있습니다.

    3. 왼쪽 [강의실 입장]을 누르시면 우측에 강의목록이 나열되고,
       [강의보기]를 누르시면 동영상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카테고리별 강좌명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강좌로 들어가셔서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왼쪽 방향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드래그하시면 화면 오른쪽에 있었던 강의목록도 보실 수 있습니다.



    4. 강의 수강시 사용하실 수 있는 버튼으로, 중간에 강의종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종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소리가 작을 시에는 오른쪽 하단의 [음량 조절] 버튼을 눌러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태블릿 PC자체의 소리가 작을 시에는 소리가 안들릴 수 있으니,
       자체 소리를 크게 설정하신 후 [음량 조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영상을 빠르게 보고 싶으실 때에는 왼쪽의 [속도 조절] 버튼으로 빠르기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전화영어 교재는 어떻게 되나요?

    무나투나 케톡 프로그램은 [EG]영어말하기 1편(30강)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운 내용을 원어민 선생님과 복습하는 개념입니다.

    학습 교재는 케톡 서비스를 위한 스크립트가 별도 PDF파일로 제공되며 사전에 학습하실 수 있도록

    수강신청 기간 전까지 사전 학습을 부탁드립니다.

    케톡 프로그램은 3개월 간 총 24회 24강까지

    진도가 나가게 되며 그 이후에는 별도

    구매를 통해서 이용가능하십니다.

  • Q전화영어를 하다가 개인적인 일정으로 일주일 간 전화를 못받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주일 이상 장기간 수업진행이 어려울 경우에는

    1회만 수업 홀딩이 가능하며 홀딩이 진행되면

    부분환불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전화영어는 국가 공휴일에도 수업이 진행되나요?

    2017년 공식 휴강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휴일의 경우 수업은 진행되지 않으며. 회수의 차감이 없이 다음 요일에 이어서 진행됩니다.

    *수업은 월 단위(1일-말일)가 아니라

    "개월수 x 월4주 x 주2회 = 총 회수" 개념으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면, 3개월의 경우 3개월x4주x주2회=총24회입니다)

  • Q전화영어 스크립트는 어디서 확인하죠?

    수업 스크립트는 케톡 프로그램 수강신청 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페이스 러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교재를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되오니 학습 전 미리 스크립트를

    스마트폰 화면에 준비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Q전화영어 원어민 선생님 변경은 가능한가요?

    무나투나 케톡 서비스는 3개월 간 지정된 선생님이

    지정된 요일과 시간에 학습을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변경하시는 경우

    무나투나 고객센터(02-749-1130)로 변경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시간이 변경될 경우 회원님께서 수업하시는 모든 요일의 시간이 변경되며 수업 시작되는 당일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현지 스케쥴에 따라 즉시 적용이 어려운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Q전화영어에 대해 불만 사항, 각족 변경을 원할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무나투나 고객센터(02-749-1130) 또는 카카오톡(아이디 : moonatuna)을 통한 문의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상담센터 운영 시간 외에는

    게시판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시며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12:30 ~ 13:30은 점심시간입니다.

  • Q전화영어 원어민 수업 시 발신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케톡 프로그램 수업 시 발신번호는

    02-2008-5268로 표시되며

    YBM 고객센터 대표번호입니다.

    학습의 대한 문의가 있으시면

    무나투나 고객센터(02-749-1130)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Q전화영어 수업을 진행하지 못할 경우 환불되나요?

    무나투나 케톡 서비스는 현지 원어민선생님을 통해서 학습이 진행되기 때문에 현지에서 선생님이

    사전 준비가 되는 상황으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한 경우에는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업 시간 3시간 전까지 수업 연기 신청이 가능하오니 학습이 어려운 경우에는

    사전에 연기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Q전화영어 시간에 갑자기 일이 생겨서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무나투나 케톡 프로그램은 회원님께서 신청하신 시간에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 총 2회 간 원어민 선생님이 전화를 걸게 됩니다.

    전화를 3회 이상 받지 못하신 경우

    수업을 이수한 것으로 간주되며 환불 시

    차감되오니 반드시 사전에 수업연기를

    신청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 Q전화영어 수업 연기는 가능한가요?

    수업 연기는 수업시간 3시간 전에

    신청하시거나 상담센터에 말씀해주시면

    월 2회까지 가능하십니다.

    연기된 수업은 반드시 지정된 요일에

    진행될 필요는 없으며 원어민 선생님 일정이 가능하면 다른 요일(평일)도 가능합니다.

  • Q전화영어 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무나투나 케톡 프로그램은 기수제로 운영되며

    해당 기수마다 수강신청이 정해져 있습니다.

    무나투나 수강신청 기간은 매월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며 회원님 기수에 해당하는 일자에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Q무나투나 탭에 맞는 이어폰은 어떤 종류인가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입니다.^^

    간혹 무나투나 탭에 이어폰을 꽂았을 때에 소리는 들리는데 지지직 거린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다른 이어폰도 그런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이어폰도 동일하게 지지직 소리가 들리는 경우에는

    탭 자체의 이어폰 접지 부분의 이상일 수 있으니, AS센터(1599-0730)으로 문의하시고

    AS 접수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무나투나 탭에 맞는 이어폰은

    3극 이어폰(단자에 검정색 줄이 2개. 마이크 기능이 없는 이어폰)

    4극 미국식 이어폰(단자에 검정색 줄이 3개. 갤럭시 s2이상의 핸드폰 이어폰)입니다.

    *** 4극 유럽식 이어폰은 지지직 거리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3극 혹은 4극 미국식 이어폰으로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Q수강정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일정기간동안 수강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대비하여
    최대 30일까지 수강정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무나투나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수강정지신청> 기간 설정 및 정지이유 작성 > "수강정지 신청하기" 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 Q모바일 수강시 훈련방(실전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은 다운로드 할 순 없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영어입니다. ^^

    무나투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영상강의만 수강하도록 되어있어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은 다운 받지 못합니다.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을 핸드폰에서 활용하시길 원하실 경우,

    PC에서 먼저 다운 받으신 뒤 파일을 모바일 기기로 옮겨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버전 홈페이지(www.moonatuna.co.kr)로 접속하여

    PC에서 수강하시는 것과 같이 훈련방을 이용하시거나 자료를 다운받아 주시면 되십니다.

    단, 사용하시는 기종에 따라 훈련방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메뉴> 나의강의실> 강의실입장> 강좌선택>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파일)에서 ​바로 다운받아 이용해주시면 되십니다.

    동영상 강의 하단의 모든 파일을 다운받기를 통해 다운받으실 경우,

    ​압축파일로 되어있기 때문에 모바일상에서 ‘알집’과 같은 파일의 압축해제를 도와주는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파일 재생이 가능합니다.

    압축해제 어플 다운로드는 앱스토어(마켓) > ‘알집어플 다운로드 설치까지 완료한 뒤,

    ​다운받았던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강의노트와 같은 PDF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앱스토어(마켓) > ‘Adobe Acrobat Reader’ 어플 다운로드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EG영어말하기 1탄과 2탄은 동영상 강좌로 바로 수강 혹은 강의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소셜(티몬, 11번가 등)에서 수강권 구매했는데 쿠폰등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무나투나 홈페이지가 아닌 티몬이나 11 번가 등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하신 프리패스 패키지  구매내역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등록이 필요한 쿠폰번호를 받게 됩니다 .

     

    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방법

    ​1. 무나투나 홈페이지 접속회원가입로그인

    2. 무나투나 홈페이지쿠폰등록

    3. 쿠폰번호 입력 쿠폰등록 클릭!

    4. 등록된 쿠폰 목록에서 사용하기 버튼 클릭 결제창에 결제하기 버튼 클릭

    5. 나의 강의실 입장

     

    결제를 눌러도 실제로 추가결제는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시고,

    결제까지 진행하신 후,  ​강의실 입장하면 수강하시는 과목이 활성화되어

    바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어플처럼 무나투나 사이트에 바로 들어갈 순 없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 입니다! ^^ 


    무나투나에서는 20151231일을 기점으로 어플 사용이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용량의 불편없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새롭고 가벼워진 ​무나투나 모바일 페이지(m.moonatuna.co.kr)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실 회원님들께서 번거롭지 않도록

    가볍고 안전해진 무나투나의 모바일 사용방법을 보다 편리하게 접속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

     

     

      


     

        

     

     

     

    2. 아이폰 버전의 경우,

        

     



     

     

     


     

    위의 순서대로 따라하셔서 바탕화면에 무나투나 아이콘을 설치해놓으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어플과 동일한 기능을 용량의 소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모바일 버전으로 수강시 네이버앱, 다음앱에서 수강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 입니다!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중 

    네이버앱이나 다음앱에서 무나투나 동영상 강의를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바탕화면에서 바로 네이버 앱나 다음 앱으로 접속하시는 경우,

    간혹 '코러스 플레이어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오류와 동일한 증상이 발생시에는 네이버나 다음어플을 활용하시기보단

    삼성과 LG기종 등의 안드로이드 버전에선 기본 '인터넷' 이나 '크롬' 어플을 사용하시고,

    아이폰의 '사파리'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 Q모바일에서 다운로드 한 강의는 언제까지 수강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모바일에서 다운로드 한 강의는 14일 동안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모든 강의를 다운받기보다는

    일주일동안 수강하실 분량만을 먼저 다운받아 수강하시고,(보통 5-6개 정도)

    공부를 충분히 다 하시면 

    이전에 다운받은 강의는 삭제하신 후 다음 순서의 강의를 다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는 14일 내에서는 한 기기에서 한 번만 다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Q교재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무나투나에서 구매하신 무나투나탭이나 교재는 모두 익일 출고가 됩니다.

    결제하신 후 주말 제외하고 평균 2~3일이 걸리며,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을 통하여

    회원님께 전달 됩니다.

     

    또한 운송장은 결제하신 날로부터 이틀 뒤부터 확인가능하며,

    무나투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배송상황에 대하여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