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상품

0

자주하는 질문 FAQ

무나투나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2.749.1130
구분 제목
  • Q탭 AS센터 번호 좀 알려주세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 재생시 '미디어 컨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뜨는 경우, (회원님께서 실수로 초기화하신 경우)
    * 액정이 깨진 경우 등 AS가 필요하신 경우

    탭 제조업체(엠피지오) AS센터에

    전화 1599-0730  주시면
    안내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핸드폰으로 강의 보는 법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 입니다! ^^ 

    핸드폰이나 탭은 인터넷 접속 후 '무나투나 싸이트'(m.moonatuna.co.kr)에서 

    수강가능하십니다.

    *삼성, LG 등 안드로이드 핸드폰 및 탭의 경우
    바탕화면에서 크롬 혹은 인터넷 접속> '무나투나 영어' 검색 >m.moonatuna.co.kr 클릭> 로그인>강의실 입장)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경우
    바탕화면에서 크롬 혹은 사파리로 접속> '무나투나 영어' 검색 >m.moonatuna.co.kr 클릭> 로그인>강의실 입장)

    * 바탕화면에서
    네이버앱이나 다음앱으로 접속하면 오류가 있사오니,
    크롬이나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에 kollus player 설치 문구 나오면 '설치'해주세요^^(동영상 강의 플레이어 프로그램입니다)

    *참고로 

     ​1. 바탕화면에 '무나투나 바로가기' 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경우,(삼성이나 LG)
     

    2. 아이폰 버전의 경우,

        

     


     

     위의 순서대로 따라하셔서 바탕화면에 무나투나 아이콘을 설치해놓으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해외에서 수강인데 재생 및 다운로드 오류가 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YBM 무나투나 고객센터 입니다. ^^

    해외에서 수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모바일에서 강의 재생 또는 다운로드하다 
    오류가 나면 가뜩이나 인터넷 환경이 안좋으신데 많이 곤란하셨을텐데요.

    첫번째로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공유기의 DNS를 KT DNS로 변경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시는 공유기마다 변경하는 방법이 다르기에 제조사쪽의 고객센터에서 지원을 받거나
    네이버에서 'KT DNS 변경'으로 검색하시면 관련하여 블로그나 카페에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스마트폰을 초기화 하는 방법으로 스마트폰 내에 설치된 어플이나 프로그램으로 인한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스마트폰 초기화를 통해 충돌원인을 제거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해당 국가의 통신사 네트워크로 인한 문제일 경우 자체에서 해결이 어렵습니다. 
    위의 순서대로 진행을 해봤지만 안됐다면 통신사 쪽의 문제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시고,
    해당 기기로는 수강이 어려우신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사용하시는 기기가 국내에서 미출시 된 기기일 경우,
    지원되는 범위를 확인이 어려워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 후에나 확인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Q윈도10을 쓰고 있는데, 동영상 재생하면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다고 뜹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윈도 10을 쓰고 있는데, 동영상 재생하면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되었다고 오류문구가 뜨는 경우,

    원인윈도 10 내에  기본 내장 프로그램으로 캡쳐도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간단히 설정에 들어가셔서 버튼만 바꿔주시면 쉽게 오류가 해결됩니다.
    (1) 시작>톱니바퀴 모양을 누릅니다.
    (2) 게임을 클릭합니다.
    (3) 게임바에서 게임바 사용을 끔으로 설정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동영상 재생시 오류 코드 8056이 뜨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간혹
    직장(관공서, 학교, 교육청, 금융권 회사 등)에서 수강하실 때에,
    동영상 재생시 오류 코드 8056이 뜨면서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 메세지: 네크워크를 확인 후 재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요즘 바이러스나 랜섬웨어 등의 공격으로부터 자체 서버를 보호하기 위해
    직장의 서버 전산실에서 자체적으로 방화벽이 강화되었기에
    엄격하게 허가된 아이피만 허용하고 나머지는 차단하기 때문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직장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모바일(핸드폰, 탭)에서 무나투나 모바일 홈페이지(m.moonatuna.co.kr)를 접속하신 후에
    로그인하시고 강의실 입장 하시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중복 로그인', 또는 '기기 대수 초과' 라고 뜹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중복 로그인',  또는 '기기 대수 초과' 라고 뜨는.경우
    일반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경우입니다.
     
    (1) 핸드폰, 탭 등에서 접속하시는 경우
    바탕화면에서 다음앱, 네이버앱 등을 통해 접속하시는 경우입니다.
    다음앱이나, 네이버앱은 현재 오류가 납니다.
    플레이어 업체에서 개선과제로 있습니다.

    *해결방법: 번거로우시다라도 크롬을 이용해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용하시는 기기 대수가 초과되었을 경우입니다.
    모바일 종류 2대까지, PC 종류는 3대입니다.
    중간에 핸드폰을 바꾸신 적이 있거나, 다른 기기에서 접속하신 적이 있는 경우, 그렇습니다.

    *해결방법: 고객센터> 1:1 게시판 혹은 전화 02-749-1130로 기기 초기화 신청부탁드립니다.
     
    (3) 한 기기에서라도 완전히 <로그아웃>을 하지 않고 인터넷 창만 닫은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인터넷 창을 새로 켜셔서 다시 무나투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경우입니다.

    *해결방법 : 크롬 혹은 자동로그인 설정에서 자동로그인이 걸려 있으시다면 해제해주시고,
                   기기를 한번 끄셨다가 켜서서 다시 접속하신 후에
                   자동로그인이 아닌 로그인 창에서 직접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4) 혹시 가족분들이 한 아이디로 공부를 하시는 경우에는
    동시간대에 접속하시는 경우 그렇습니다.

    *해결방법: 다른 시간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5)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쪽에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탭이 켜지지 않아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1) 먼저는 충전기 연결부분을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충전기 잭을 꽂는 부분에 끝까지 꾹~ 꽂아주시고
    (반드시 끝까지 꾹 닿게 해주셔야 합니다)

    충전기를 꽂으셨을 떄에 액정에, 흰색 배터리 모양이나, 위쪽 중앙에 빨간 버튼이 보이면
    충전을 3-4시간 이상 해주시고
    오른쪽 위의 전원버튼을 15초 이상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시 배터리 모양이나 빨간 불이 안들어오는 경우는
    완전방전이 된 상태입니다.
    마찬가지로 
    충전기 잭을 꽂는 부분에 끝까지 꾹~ 꽂아주시고
    (반드시 끝까지 꾹 닿게 해주셔야 합니다)

    충전을 3-4시간 이상 해주시고
    오른쪽 위의 전원버튼을 15초 이상 눌러주시면 됩니다.

    2)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는
    탭 제조사인 엠피지오의 AS센터(1599-0730)에 전화접수 부탁드립니다.
    수도권에 있으신 분들의 경우는 방문접수도 가능하십니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로 98 엠피지오빌딩)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수강 중인데 '수강 중인 강좌 없음'으로 뜹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원래 기존의 아이디가 있는 상태에서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같은 분이 로그인 하셨어도 로그인 접속만 될 뿐
    이전 아이디와 상관없이
    각각 새로운 회원가입 아이디로 인식이 됩니다.

    즉, good 이라는 아이디가 있는 분이
    본인의 네이버 아이디인 hello@naver.com 으로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눌러서 로그인하신 적이 있다면


    동일한 분이 하셨어도 good이라는 아이디 따로
    hello@naver.com 아이디 따로 (새로운 아이디로)
    인식이 됩니다.


    따라서 good 이라는 아이디로 결제하신 후에 

    1) good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강중인 강좌 목록이 보이지만

    2) hello@naver.com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동일인이시지만
       이 아이디로는 결제가 된 것이 아니므로
       '수강중인 강좌 없음'으로 보입니다.

    3)
    즉, 결제하신 아이디 good으로 하셔야지만
        동영상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자동로그인으로 설정하신 경우
    (크롬이나 다음접속시 아이디 기억하기 등)
    해제해주시고, 완전히 로그아웃하신 후에


    아이디 입력창에 결제하신 아이디
    직접 입력해 주셔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영어말하기 1, 2, 3탄의 mp3자료는 어디에 있나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영어말하기 1, 2, 3탄 MP3자료는
    www.ybmbooks.com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나투나'라고 검색하신 후







    1탄 자료는
    [비긴어게인vol.1]의 자료다운로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2탄 자료는
    [비긴어게인vol.2]의 자료다운로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3탄 자료는
    [무나투나 영어 시작편]의 자료다운로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자료를 PC에 우선 다운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야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다운받은 mp3파일은 핸드폰이나 탭에 넣으셔서 출퇴근이나 이동시에 들어주시면
    영어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Q훈련방은 어디에 있나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PC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무나투나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맨 밑의 [PC버전]으로 바꾸시고 하시면 됩니다)

    훈련방은
    영어말하기 1 2,탄의 경우 동영상 강의로 되어 있고
    영어말하기 3탄은 mp3파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탄 mp3 훈련방은
    동영상 강의  화면 오른쪽 6개 아이콘 중 [맨 위 우측] 누르시고
    재생 누르시고 '다음'누르시면서 진행가능하십니다.





    mp3 파일은 자료실에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좌별 다운로드에서 EG 영어말하기 3탄 옆의 내려받기 아이콘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다른 강의의 강의노트, mp3자료도 같이 다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Q깅의노트(발음편, 비즈니스편, 문화편) 받는 법 알려주세요. 인쇄도 되나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PC에서 무나투나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하시고
    왼쪽 강의실 입장 누르시고
    일단 강의실에 들어가주세요.

    예를 들어
    무나투나 발음편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아이콘 6개 중 오른쪽 밑에 누르시면
    자료실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에서 '저장'이라고 누르시고
    압축파일의 경우 알집등의 프로그램 등을 다운받으셔서
    푸시면 인쇄도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Q모바일(태블릿PC, 핸드폰 종류) 강의 다운로드는 기기 몇 대까지 가능한가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모바일(태블릿PC, 핸드폰 종류) 강의 다운로드는
    현재 2대까지 가능합니다.

    한 기기(핸드폰)에서 다운 받으시고
    다른기기(태블릿PC)에서 또 다운 받으시는 경우는
    오류가 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무나투나 내장탭에서 '미디어 컨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나옵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무나투나입니다.

    무나투나 내장탭에서 동영상 강의 재생시
    '미디어 컨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나오는 경우는
    초기화하셨을 때 그런 문구가 나옵니다.

    초기화하시면 마치 컴퓨터를 포맷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초기화 즉시 내장된 강의 및 학습자료가 모두 지워집니다.

    * 참고로 무나투나 탭 공장초기화는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설정 > 백업 및 초기화 > 내 데이터 백업 항목 체크 해제 > 공장 초기화 진행)

    혹시라도 나중에 캐시나 불필요한 파일정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앱 스토어에서 '클린 마스터'를 다운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로서는

    탭AS 센터 1599-0730로 접수하셔서
    다시 컨텐츠를 복구 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공장초기화를 하셨다면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컨텐츠 삭제가 된 것으로
    컨탠츠 복구를 위해 약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 Q무나투나탭 사용방법(2017년 모델)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입니다^^
    무나투나 탭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모델)

    1. 무나투나 탭 하단에 있는 무나투나 아이콘을 클릭해 주십시오.


    2. [공지사항]은 WIFI가 연결되어야만 보실 수 있습니다.

    3. 왼쪽 [강의실 입장]을 누르시면 우측에 강의목록이 나열되고,
       [강의보기]를 누르시면 동영상 강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단 카테고리별 강좌명을 누르시면 원하시는 강좌로 들어가셔서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왼쪽 방향으로 손가락을 이용해 드래그하시면 화면 오른쪽에 있었던 강의목록도 보실 수 있습니다.



    4. 강의 수강시 사용하실 수 있는 버튼으로, 중간에 강의종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종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소리가 작을 시에는 오른쪽 하단의 [음량 조절] 버튼을 눌러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태블릿 PC자체의 소리가 작을 시에는 소리가 안들릴 수 있으니,
       자체 소리를 크게 설정하신 후 [음량 조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영상을 빠르게 보고 싶으실 때에는 왼쪽의 [속도 조절] 버튼으로 빠르기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무나투나 탭에 맞는 이어폰은 어떤 종류인가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입니다.^^

    간혹 무나투나 탭에 이어폰을 꽂았을 때에 소리는 들리는데 지지직 거린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다른 이어폰도 그런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이어폰도 동일하게 지지직 소리가 들리는 경우에는

    탭 자체의 이어폰 접지 부분의 이상일 수 있으니, AS센터(1599-0730)으로 문의하시고

    AS 접수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무나투나 탭에 맞는 이어폰은

    3극 이어폰(단자에 검정색 줄이 2개. 마이크 기능이 없는 이어폰)

    4극 미국식 이어폰(단자에 검정색 줄이 3개. 갤럭시 s2이상의 핸드폰 이어폰)입니다.

    *** 4극 유럽식 이어폰은 지지직 거리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3극 혹은 4극 미국식 이어폰으로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Q수강정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일정기간동안 수강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대비하여
    최대 30일까지 수강정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무나투나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수강정지신청> 기간 설정 및 정지이유 작성 > "수강정지 신청하기" 버튼 클릭!

     

     

     

     

     

     

     

     

    감사합니다.

  • Q모바일 수강시 훈련방(실전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은 다운로드 할 순 없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영어입니다. ^^

    무나투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영상강의만 수강하도록 되어있어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은 다운 받지 못합니다.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을 핸드폰에서 활용하시길 원하실 경우,

    PC에서 먼저 다운 받으신 뒤 파일을 모바일 기기로 옮겨서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버전 홈페이지(www.moonatuna.co.kr)로 접속하여

    PC에서 수강하시는 것과 같이 훈련방을 이용하시거나 자료를 다운받아 주시면 되십니다.

    단, 사용하시는 기종에 따라 훈련방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메뉴> 나의강의실> 강의실입장> 강좌선택>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파일)에서 ​바로 다운받아 이용해주시면 되십니다.

    동영상 강의 하단의 모든 파일을 다운받기를 통해 다운받으실 경우,

    ​압축파일로 되어있기 때문에 모바일상에서 ‘알집’과 같은 파일의 압축해제를 도와주는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파일 재생이 가능합니다.

    압축해제 어플 다운로드는 앱스토어(마켓) > ‘알집어플 다운로드 설치까지 완료한 뒤,

    ​다운받았던 훈련방(실전 프로젝트, 트레이닝 파일)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강의노트와 같은 PDF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앱스토어(마켓) > ‘Adobe Acrobat Reader’ 어플 다운로드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EG영어말하기 1탄과 2탄은 동영상 강좌로 바로 수강 혹은 강의로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Q소셜(티몬, 11번가 등)에서 수강권 구매했는데 쿠폰등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

     

    무나투나 홈페이지가 아닌 티몬이나 11 번가 등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하신 프리패스 패키지  구매내역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등록이 필요한 쿠폰번호를 받게 됩니다 .

     

    무나투나 홈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방법

    ​1. 무나투나 홈페이지 접속회원가입로그인

    2. 무나투나 홈페이지쿠폰등록

    3. 쿠폰번호 입력 쿠폰등록 클릭!

    4. 등록된 쿠폰 목록에서 사용하기 버튼 클릭 결제창에 결제하기 버튼 클릭

    5. 나의 강의실 입장

     

    결제를 눌러도 실제로 추가결제는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시고,

    결제까지 진행하신 후,  ​강의실 입장하면 수강하시는 과목이 활성화되어

    바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디서 확인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오른쪽의 [SEARCH]버튼을 누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도 정확한 확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무나투나의 고객센터(02-749-1130)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무나투나 영어입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홈페이지를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변경]을 클릭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 후 맨 밑의 [회원 정보 변경 완료]를 누릅니다.

     

    참고로 비밀번호 변경은 

    홈페이지를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ack to Top